이제 걸으면서 돈 벌어요~

이제 걸으면서 돈 벌어요~

이제 걸으면서 돈 벌어요~

운동을 하면서 덤으로 뭐 좀 생기는 것이 없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글에서 만보기와 관련된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하루 운동량에 따라 포인트를 주는 어플들이 꽤 많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Anyfit이라는 것이 있는데 삼성화재에서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물론 삼성화재에 건강 관련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사람만 해당되는 것이었습니다.

AnyFit 서비스

저는 실손보험이 이 곳에 이미 가입되어 있어서 신청을 해봤더니 적용이 되네요. 자동차 보험은 되려나 잘 모르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핸드폰이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여야만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의 기본 운동어플인 Samsung Health의 운동 정보가 그대로 Anyfit에 연동이 됩니다.

휴대폰의 걸음 수가 8000걸음 이상이면 100포인트를 매일 줍니다. 그리고 출석체크하면 10포인트, 질문에 정답을 맞추면 50포인트.. 등 여러가지 것으로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포인트는 10포인트가 10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 포인트를 이용해서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도 있고 스토어에서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답니다. 저는 이제 시작하는 단계라서 아직 구매해보지는 못했습니다.

뭐 아주 작은 금액이긴 하지만 어차피 운동은 하는 것이니까 하루에 8000 걸음은 기본으로 걸을 것 같습니다. 운동으로 다이어트도 하고 겸사겸사 소소한 돈도 벌고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